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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소시엄교육

대한민국 승강기 안전 길라잡이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만들어 갑니다.

과정안내

승강기 고장 유형별 처리 및 고객 응대법

승강기 고장 유형별 처리 및 고객 응대법 - 교육대상,교육목적,교육내용,교육교재/실습장비
교육대상 승강기 유지관리 분야 종사자
※ 대규모 기업의 경우 일부 교육비가 발생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02-488-416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교육목적 승강기 유형별 고장원인을 이해하고 해결을 통해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및 역량 향상
교육내용 - (3H) 승강기 고장 유형분석
- (1H) DISC 진단 기반 고객 행동 유형 분석
- (2H) 고객만족 서비스 스킬 A to Z
- (1H) 승강기 고장처리에 따른 고객불만 유형과 대처법
교육교재/실습장비 교육수준: 중급

과정담당자: 담당자

전화번호: 02-488-4167

팩스번호: 02-6499-0002

이메일: champ@koelsa.or.kr

일정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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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
컨소시엄팀
담당자 :
컨소시엄팀
전화번호 :
02-488-4167
최종수정일 :
2016-01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