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민국 승강기 안전 길라잡이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만들어 갑니다.
교육대상 |
승강기 유지관리 분야 종사자 ※ 대규모 기업의 경우 일부 교육비가 발생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02-488-416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|
---|---|
교육목적 | 승강기 유형별 고장원인을 이해하고 해결을 통해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 및 역량 향상 |
교육내용 |
- (3H) 승강기 고장 유형분석 - (1H) DISC 진단 기반 고객 행동 유형 분석 - (2H) 고객만족 서비스 스킬 A to Z - (1H) 승강기 고장처리에 따른 고객불만 유형과 대처법 |
교육교재/실습장비 | 교육수준: 중급 |
과정담당자: 담당자 전화번호: 02-488-4169 팩스번호: 02-6499-0002 이메일: champ@koelsa.or.kr |